반응형

정용화 나이 키 여자친구 학력 프로필

 

 

 

정용화

 

배우 정용화는 밴드 CNBLUE(씨엔블루)의 보컬로 가수이기도 합니다. 정용화는 최근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에 참여하였는데요. 정용화 외에도 잔나비 최정후, 포르테 디 콰트로, 래퍼 양동근도 출연했더라구요. 정용화 나이는 1989년생으로 33세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에요. 정용화는 아마 아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작년 SBS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주현미, 설운도 등에게 사랑을 받았죠.

 

 

 

정용화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습니다. 정용화 집안이 화제를 모은 적도 있는데요. 재벌아들이라느니 아버지가 한의사라는 등 이야기가 있었어요. 정용화 아버지는 무역업 종사자라고 합니다.

2021.09.17 - [정보] - 심수봉 나이 공연 남편

 

심수봉 나이 공연 남편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재방송 다시보기 날짜?! 심수봉 나이 공연 결혼 남편 고향 프로필 노래 작년 나훈아 콘서트 공연이 순간 시청률 41%를 넘으며 히트했습니다.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

baeristar.tistory.com

 

 

홍주금속 대표라고 하더라구요. 또한 정용화 아버지 정지택 씨는 대한산악연맹 부산시연맹(부산산악연맹) 회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정용화 키는 179cm입니다. 피부도 좋고 잘생긴 외모를 지닌 정용화는 몸도 상당히 좋습니다.

 

 

2009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데뷔한 정용화입니다. 정용화는 2018년 군대에 입대하여 특공대에서 군생활을 하였습니다. 정용화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정보로는 구서초등학교, 남산중학교, 부산남산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정용화가 출연한 드라마로는 넌 내게 반했어, 미래의 선택, 삼총사, 더 패키지가 있습니다. 얼마전 장나라와 대박부동산 드라마에 출연했었는데요. 5~6% 시청률을 기록했었어요. 중국영화 결전식신에도 출연했던 정용화입니다. >

 

 

그밖에 미스터 쉐프,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정용화는 얼마전 예능 우도주막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정용화는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데요. 2살 때 부산광역시로 이사를 갔기 때문입니다. 사투리 매력있어요.

 

 

정용화가 출연한 ‘2021 한가위 대기획-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9월 19일 방송되었습니다. 8월 29일 녹화가 진행되었죠. 그러고보니 정용화는 트롯신이 떴다에서 심수봉 백만송이 장미를 부른 적이 있습니다. 원래 백만송이 장미 원곡은 라트비아 노래 '마리냐가 준 소녀의 인생'이에요.

 

 

 

정용화는 과거 박신혜, 서현과 열애설이 있기도 했는데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김연아가 이상형이라고 언급한 적은 있습니다. 정용화는 그동안 우리 결혼 했어요, 아는형님, 런닝맨, 섬총사, 밤이면 밤마다 등 여러 예능에 출연했어요.

 

 

정용화는 2015년 솔로앨범을 발매하며 솔로가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CNBLUE(씨엔블루)는 현재 이정신, 정용화, 강민혁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일본에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CNBLUE(씨엔블루) 히트곡으로는 외톨이야, Love, 직감, Hey you, I`m Sorry 등이 있습니다.

 

 

씨엔블루는 데뷔 때부터 여러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작년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었고 미니앨범 RC-CODE를 발매하며 활동했습니다. (타이틀 : 과거 현재 미래) 정용화는 작사, 작곡 등 자작곡을 발매하기도 합니다.

 

 

 

정용화는 대박부동산,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 드라마 주제가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이준, 윤두준, 황광희와 친한 사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웨딩보이즈로도 활동하죠.

정용화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yheffect0622/

 

 

정용화는 랩실력도 좋습니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정회원이기도 한데요. 정용화는 농구, 스노보드, 서핑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또한 밑도 끝도 없이 너다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너무 잘생겼어요.

 

2021.07.10 - [정보] - 김희선 남편 나이 딸

 

정용화는 유니온페이, 신세계조선호텔, 삼양그룹 어바웃미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가수가 되기 전에 먼저 연기자로 데뷔했던 정용화입니다. 고등학교 때 밴드부로도 활동했고 초등학교 때부터 피아노를 배웠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원래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캐스팅 제의도 받았었고 고3때 오디션에 합격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