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이미 가수 나이 본명 박지민 프로필

 

 

 

제이미

 

가수 제이미는 최근 종영을 앞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제이미 본명은 박지민인데요. 박지민으로 활동하다가 작년 활동명을 제이미(JAMIE)로 변경하였습니다. 그래서 박지민으로 기억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박지민(제이미)은 2011년 SBS K팝 스타에 출연해서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이 때 준우승이 이하이에요. 제이미 나이는 1997년생으로 25세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인데요. 제이미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제이미(JAMIE)는 작년 Numbers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넘버스(Feat. 창모) 영어 버전인 노 넘버스(No Numbers)를 공개하기도 했어요. 사랑의 콜센타에서 Numbers 노래를 불렀더라구요. 제이미(박지민) 부모님 모두 음악을 하신다고 해요.

 

 

외국생활을 했던 제이미는 영어실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 사업으로 태국 방콕으로 이민을 갔었다고 해요. 영국 국제 학교를 다닌 제이미(박지민)은 중학교 2학년때 케이팝 스타에 출연했습니다. 랭킹 오디션에서 아델 Rolling In The Deep 노래를 불러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벌써 10년 전이네요. 케이팝스타에서 박지민(제이미)가 부른 Over the Rainbow, Love on Top(비욘세) 무대는 큰 화제를 모았었구요. 우승하여 우승 상금 3억을 받았습니다. 이 중 2억은 음반 제작에 쓰였어요. 그리고 박지민(제이미)는 박진영이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였습니다.

 

 

 

제이미 학력은 대전전민초등학교, 서울청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입니다. 키는 160CM로 알려져 있구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박지민은 백예린과 15&라는 듀오를 결성하게 되었구요.

 

 

2012년 I Dream 노래를 발매하며 데뷔했습니다. Somebody, 티가 나나봐, Sugar, 사랑은 미친짓 등의 노래를 발매하며 활동했습니다. 박지민, 백예린 모두 노래 실력이 정말 좋은데요. 15&는 큰 인기를 끌진 못했습니다. 결국 2019년 박지민, 백예린 모두 계약이 만료되었어요.

 

2021.09.16 - [정보] - 루나 가수 나이 프로필 본명 에프엑스

 

 

박지민(제이미)은 15& 활동을 하면서 솔로가수로도 활동했습니다. 불의 여신 정이, 디어 마이 프렌즈, 황후의품격, 유령을 잡아라, 하이바이 마마 등 드라마 주제가에 참여하기도 했죠. Arirang TV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After School Club 진행을 맡고 있는 박지민(제이미)입니다. 제이미는 작년 워너뮤직코리아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제이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iminxJamie/

제이미(박지민)은 GOOD GIRL: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등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진지희 닮은꼴이기도 했는데요. 노래 정말 잘불러요.

 

 

박지민(제이미) 노래로는 5가지 Christmas, Apollo 11, Stay Beautiful 등이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71회에는 서인영, 박지민(제이미), 나르샤, 곽승남, 김지현 등이 출연했습니다. 박지민(제이미) 롤모델은 가수 박정현이라고 하네요.

유튜브도 운영중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arNrkLZREWeBw49EId_SDQ

 

 

제이미 노래 넘버스는 겉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여러 숫자들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주제라고 해요. 제이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래퍼 창모가 피처링에 참여했어요. 넘버스 노래 좋습니다. 제이미 이름은 어린 시절부터 사용한 영어 이름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피프틴앤드(15&) 활동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소속사 워너뮤직 코리아와 계약한 만큼 해외활동도 활발해지길 바랍니다. 워너뮤직에는 콜드플레이(COLDPLAY), 에드 시런(ED SHEERAN), 앤-마리(Anne-Marie), 두아 리파(DUA LIPA), 카디 비(CARDI B), 크리스토퍼 (Christopher) 등이 소속되어 있거든요. 어렸을 때부터 태권도, 무에타이, 복싱 등을 배운 박지민(제이미)입니다. 그러고보니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본명이 박지민이네요. 트로트 가수 홍자 본명도 박지민입니다.

 

2021.09.13 - [정보] - 나르샤 나이 결혼 남편

 

 

가수 제이미(박지민) 프로필 정보였습니다. 한편,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 정동원 등은 tv조선과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탑6의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된 것이에요.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11월 공식 굿즈를 출시한다고 하네요.

 

2021.09.14 - [정보] - 곽승남 나이 결혼 인디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