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도주막 김희선 남편 실제나이 딸 고향 키 출연드라마

 

 

김희선은 7월 12일에 첫방송된 우도주막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예전에 실제로 김희선을 서울 청담동에서 우연히 본 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제가 본 연예인 중 가장 예쁘고 우아하고 아우라가 장난이 아니었던 기억이 있네요. 우도주막에는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카이, 문세윤 등이 출연하는데요.

 

 

김희선은 mbc 드라마 내일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작년 드라마 앨리스에 출연하기도 했던 김희선이에요. 김희선은 틈틈히 예능 출연을 해왔는데요. 우도는 제주도의 동쪽 끝에 접하는 섬이기도 합니다.

 

 

김희선 나이는 1977년생으로 45세입니다. 정말 동안이에요. 김희선 고향은 대구광역시입니다. 김희선 연관검색어에 실제나이가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김희선 생일은 양력 6월 11일입니다.

 

 

주민등록상 생일이 1977년 2월 25일이다보니 빠른 생일이라 1976년생과 친구이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나이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어요. 김희선 키는 168cm입니다. 현재 김희선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3년 꽃게랑 cf로 데뷔를 한 김희선은 1990년대 후반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김희선 학력은 서울숭인초등학교, 종암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입니다. 김희선은 미스터Q 드라마로 1998년 S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김희선이 출연한 영화로는 비천무, 카라, 와니와준하 등이 있습니다.

 

 

 

김희선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목욕탕집 남자들, 머나먼 나라, 프로포즈, 웨딩드레스, 세상끝까지, 해바라기, 토마토, 요조숙녀, 슬픈연가, 신의, 참좋은 시절, 앵그리맘, 품위있는 그녀, 나인룸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 드라마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히트했습니다 김희선 연기력도 정말 좋아요.

 

 

김희선은 성룡과 영화 신화-진시황릉의 비밀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07년 김희선은 나이 31살에 결혼하였는데요. 김희선 남편은 박주영 씨로 락산그룹 박성광 회장의 차남입니다. 그리고 2009년 딸 박연아 양을 출산하였습니다.

 

 

육아를 위해 잠시 활동을 쉬며 공백기를 가졌던 김희선입니다. 김희선 남편 주영 씨는 송승헌, 송일국 닮은꼴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락산그룹은 건설, 유통, 금융 등 다양한 계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희선 남편은 뷰티 관련 사업으로 중국에서 화장품 무역을 하였습니다. 당시 회사 이름이 희선문화교류 유한공사였어요.

 

 

우도주막에는 이석훈, 류덕환, 정용화 등이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코로나로 힘겹게 결혼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우도에 주막을 차리는 프로그램입니다. 김희선은 우도주막 주모 역할이에요.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도 출연한 김희선입니다.

 

 

우도주막은 김희선이 3년만에 예능 출연을 하는 것인데요. 김희선은 섬총사, 토크몬,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 출연을 했었습니다. 토크몬에는 정용화가 출연했었죠. 그밖에도 아는형님, 미운 우리 새끼, 해피투게더, 힐링캠프, 런닝맨 등에 출연한 김희선입니다.

 

 

우도주막에서 김희선은 멤버들과 저녁 식사와 주인상 준비부터 잠자리 정리에 이르기까지 편안하고 기억에 남는 여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해요. 데뷔 때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김희선은 중국에서도 인기가 대단했었어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김희선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lovely.katie.k/ 우도주막 관련 소식을 올리기도 했어요. 김희선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국세청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김희선이에요.

 

 

 

김희선 남편은 3살 연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슈페리어, 이자녹스, 조이너스 등 많은 광고를 찍은 김희선입니다. 김희선이 출연할 드라마 내일은 웹툰이 원작인데요. 저승사자 구련 역할입니다.

 

2021.07.08 - [정보] - 조윤희 이동건 이혼 남편 나이 딸

2021.07.08 - [정보] - 채림 아들 나이 이혼 남동생 프로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