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잔나비 최정훈 가수 나이 아버지 프로필

 

 

 

최정훈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은 가수이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KBS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 출연한 최정훈입니다. 래퍼 양동근,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배우 김승우, 포르테 디 콰트로도 출연했더라구요. 최정훈 나이는 1992년생으로 30세입니다.

 

 

2014년 잔나비로 데뷔하였는데요. 잔나비 뜻은 아시다시피 원숭이(申)을 뜻합니다. 잔나비는 최정훈, 김도형, 장경준, 윤결로 구성된 4인조 밴드인데요. 모두 1992년생 원숭이 띠라서 이름을 그렇게 지었다고 해요.

 

 

 

잔나비 히트곡으로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가 있습니다. 원래 5인조였던 잔나비지만 유영현 멤버가 탈퇴하였습니다. 최정훈 키는 176cm입니다. 현재 잔나비 소속사는 페포니 뮤직입니다. 2018년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던 최정훈이에요.

 

2021.09.17 - [정보] - 심수봉 나이 공연 남편

 

심수봉 나이 공연 남편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재방송 다시보기 날짜?! 심수봉 나이 공연 결혼 남편 고향 프로필 노래 작년 나훈아 콘서트 공연이 순간 시청률 41%를 넘으며 히트했습니다.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

baeristar.tistory.com

 

최정훈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잔나비 멤버 장경준은 베이스를 맡고 있으며 결혼을 했어요. 최정훈 학력은 분당초등학교, 서현중학교, 야탑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음색장인으로 불리는 최정훈입니다.

 

 

긴 머리가 특징인데요. 잔나비 멤버 김도형은 군복무 중입니다. 그래서 주로 최정훈 혼자 활동하고 있어요. 최정훈은 십자인대 파열 부상으로 군대 면제입니다.

 

 

 

최정훈 집안이 화제를 모은 적이 있는데요. 최정훈 아버지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과 친한 사이였다고 해요. 어린시절 아버지 사업으로 유복하였지만 2012년 아버지 사업이 실패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정훈은 아버지의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린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21.09.18 - [정보] - 정용화 나이 여친 학력

 

정용화 나이 여친 학력

정용화 나이 키 여자친구 학력 프로필 배우 정용화는 밴드 CNBLUE(씨엔블루)의 보컬로 가수이기도 합니다. 정용화는 최근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에 참여하였는데요. 정용화 외에도 잔나

baeristar.tistory.com

 

물론 불법이 아닙니다. 아버지의 경영에 최정훈 형제가 참여한 적이 없습니다. 최정훈은 2019년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한 네티즌에 의해 가난 코스프레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결국 허위였고 허위 글을 올린 네티즌은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최정훈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annabijh/

눈 다크서클이 특징인데요. 원래 최정훈은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정용화가 속한 기획사에요.

 

 

 

최정훈은 엔플라잉으로 데뷔할 뻔했지만 회사를 나와 잔나비가 되었어요. 허스키한 음색이 특징인데요. 최정훈은 잔나비 노래 가사를 직접 쓰고 있습니다. 과거 슈퍼스타K5에도 출연한 적이 있죠.

 

 

얼마전 MBC FM4U 푸른밤에 출연하기도 했던 최정훈인데요. 잔나비의 단독 콘서트를 그대로 옮겨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가 개봉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최정훈은 MBC 출발! 비디오 여행한 적이 있습니다. 올해 7월 정규음반을 발매한 잔나비입니다. 외딴섬 로맨틱 노래로 활동했습니다.

 

 

그룹사운드 잔나비는 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노래를 발매하면 음원차트에서도 좋은 순위를 기록하죠. 최정훈은 비틀즈, 오아이스 밴드를 존경한다고 언급하기도 했었어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노래는 정말 명곡입니다. 최정훈은 나혼자산다 300회 특집 운동회에 참가하기도 했어요.

 

 

 

최정훈은 잔나비 공연 기획, 연출, 의상 제작 등에 참여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엘튼 존이 부른 노래를 듣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야탑고등학교를 다닐 때 학생회장이기도 했다네요. 참고로 친형이 현재 잔나비의 매니저로 활동합니다.

 

 

잔나비 최정훈이 출연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입니다. 8월 29일 1000여명의 온라인 관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공연을 진행했구요. 9월 19일 오후 8시 KBS 2TV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최정훈은 심수봉과 듀엣곡을 불렀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