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재방송 다시보기 날짜?!

 

 

 

심수봉

 

심수봉 나이 공연 결혼 남편 고향 프로필 노래

 

작년 나훈아 콘서트 공연이 순간 시청률 41%를 넘으며 히트했습니다.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그리고 2021년에는 KBS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이 방송되는데요. 추석연휴 9월 19일 일요일 오후 8시 KBS 2TV에서 방송되었습니다.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은 8월 29일 녹화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1000여명의 온라인 관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공연이 진행되었죠. 이번 심수봉 공연 시청률도 기대가 되는데요. KBS 심수봉 콘서트에는 양동근, 잔나비 최정훈, 정용화, 포르테 디 콰트로가 참여했습니다. 배우 김승우도 출연하였는데요.

 

 

 

심수봉은 지난 2012년 김승우의 승승장구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구요. 불후의 명곡에서 김승우는 심수봉 사랑밖에 난 몰라 노래를 부른 적이 있습니다.

심수봉 프로필 정보입니다. 심수봉 나이는 1955년생으로 67세입니다.

 

 

심수봉은 1978년 MBC 대학가요제를 통해 데뷔하였는데요. 이 때 부른 노래가 그때 그 사람입니다. 트로트와 발라드의 중간이라고 할 수 있는 트롯발라드를 부른 심수봉입니다. 심수봉 본명은 심민경입니다.

 

 

가수로써 성공하려면 이름을 바꿔야 한다고 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스님이 지어준 법명으로 심수봉 예명을 짓게 되었습니다. 심수봉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입니다. 학력은 인화여자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에요.

 

 

 

심수봉 종교는 개신교라고 해요. 교회 집사이기도 합니다. 심수봉 연관검색어에는 박정희가 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을 의미하는 것인데요. 남산의 부장들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제5공화국, 코리아 게이트 드라마에도 언급이 되는데요. 영화 그때 그 사람들도 있죠. 심수봉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암살 사건인 10.26 사건 그 자리 현장에 있던 사람입니다. 10.26 사건이란 김재규 중앙정보부장이 박정희 대통령과 차지철 대통령경호실장 등을 사살한 사건이죠. 10.26 사태, 궁정동 사건이라고도 합니다.

 

 

당시 심수봉은 24살이었습니다. 광고 모델이었던 신재순과 함께 있었죠. 심수봉은 박정희 대통령의 왼쪽에 앉아 기타를 치며 그때 그 사람 노래를 불렀었습니다. 그리고 눈물젖은 두만강 노래도 불렀죠.

 

 

 

김재규가 총을 쏜 뒤 심수봉과 신재순은 박정희 각하를 부축하였다고 합니다. 그 후 부속실로 피한 심수봉이에요. 심수봉은 10.26 사건 재판에 증인으로 출두하기도 했구요. 방송활동이 금지되기도 했습니다.

 

 

심수봉은 치료를 받기 위해 심령학자를 만났고 그 사람과 결혼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들을 낳고 보름 만에 남편과 이혼했구요.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심수봉 남편 김호경 씨는 MBC 라디오PD라고 해요. 1993년 진행했던 MBC '심수봉의 트로트 가요 앨범'의 담당 PD였습니다.

 

 

심수봉은 김호경 씨를 좋아하게 되었구요. 비나리 노래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현재 남편 역시 재혼입니다. 심수봉 자녀로는 2남 1녀가 있습니다. 아이들의 방황으로 심수봉은 남편과 재혼 후에도 떨어져 지냈다고 합니다.

 

 

 

심수봉은 외동딸이에요. 싱어송라이터로 직접 작사, 작곡을 하는 심수봉입니다. 피아노, 드럼도 잘 친다고 하는데요. 심수봉 집안도 음악을 했던 집안이라고 하더라구요.

 

 

미8군 무대에 로큰롤 밴드 드러머로도 활동했던 심수봉이에요. 데뷔 전에 이미 심수봉은 박정희 청와대 연회에서 노래를 부른 적이 있습니다. 심수봉 히트곡으로는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밖엔 난 몰라, 미워요, 비나리, 무궁화 등이 있습니다. 백만송이 장미는 러시아 가요 리메이크에요.

 

 

심수봉은 주병진쇼,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의 TV 단독쇼라고 하는데요. 2009년에 발표한 아리랑 노래 무대도 최초공개한다고 해요. 심수봉은 2018년 내삶은 빛나기 시작했다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나의 신부여, 알이랑 (With GOD), Love of Tonight, 울어라/헤세드, 아빠 등 노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KBS 심수봉 공연은 한에서 흥으로 주제로 방송되었습니다. 5월부터 준비한 공연이에요. 심수봉은 무용단과 함께 즉흥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총 21곡 세트리스트를 불렀다고 하더라구요.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나훈아 공연처럼 다시보기 및 클립 영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재방송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뇌신경인플레라는 희귀병을 앓기도 했던 심수봉이에요. 방송보다는 공연 위주의 활동을 하는데 방송에도 자주 출연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심수봉 소속사는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