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승우 이혼 나이 부인(아내) 김남주 가족 프로필 학력 소속사(기획사)

 

 

 

김승우

 

2005년 배우 김남주와 결혼한 배우 김승우입니다. 최근 김승우는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 출연했습니다. 김승우 김남주 부부 자녀로는 딸 1명 아들 1명이 있는데요. 김승우 연관검색어에는 이혼이 있습니다.

 

 

김승우는 1995년 이미연과 결혼하였었어요. 하지만 2000년 이혼하였습니다. 그 뒤 김남주와 재혼했는데요. 김남주는 이미연의 친구이기도 했습니다. 김남주와 김승우는 유호정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김승우 나이는 1969년생으로 53세입니다. 김승우는 지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김승우의 승승장구 토크쇼를 진행했었습니다. 그리고 심수봉은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적이 있어요.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는 정용화, 양동근, 잔나비 최정훈 등도 출연했습니다.

 

 

김승우는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이 때 심수봉 사랑밖엔 난 몰라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한 김승우입니다. 김승우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2021.09.17 - [정보] - 심수봉 나이 공연 남편

 

심수봉 나이 공연 남편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재방송 다시보기 날짜?! 심수봉 나이 공연 결혼 남편 고향 프로필 노래 작년 나훈아 콘서트 공연이 순간 시청률 41%를 넘으며 히트했습니다.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

baeristar.tistory.com

 

 

김승우 키는 180cm입니다. 학력 서울개봉초등학교, 경서중학교, 경서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체육학과입니다. 얼마전 김승우 아버지가 수천만원대 사기혐의로 피소당했는데요. 김승우는 해당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해요.

 

 

 

김승우 소속사는 더퀸AMC입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해요. 김승우는 육군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그동안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배우 김승우입니다.

 

 

김승우는 1박 2일 시즌2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아는형님, 미운 우리 새끼, 라디오 스타,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현재 김승우는 감독으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사랑에 관한 세 가지 단편영화 포가튼 러브, 퓨어 러브, 언체인드 러브 연출을 맡았구요.

 

2021.09.18 - [정보] - 정용화 나이 여친 학력

 

 

웹드라마 더 드라이버 연출도 맡았습니다. 김승우가 출연한 드라마로는 심야식당, 제3병원, 미스 리플리,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호텔리어, 아이리스 등이 있습니다. 아내 김남주가 출연한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드라마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죠. mbn 판도라 진행을 맡아 한국PD대상 TV진행자상을 받았던 김승우입니다. mbn 라스트싱어 진행도 맡았었어요.

 

 

 

김승우는 KBS 연예대상 신인상, 우수상,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김승우가 출연한 영화로는 남자의 향기, 잡아야 산다, 두번째 스물, 불어라 봄바람, 라이터를 켜라 등이 있습니다. KBS 연기대상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승우 취미는 야구입니다. 연예인 야구단들 중에 하나인 플레이보이즈에 속해 있습니다.

 

 

김남주 김승우 결혼식은 크게 화제였는데요. 7억 원가량의 웨딩카를 비롯한 총 10억 원 상당의 협찬 지원을 받았었다고 해요. 또한 김남주가 입었던 드레스는 25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더퀸AMC 소속사에는 김남주, 이태란, 고수희, 예지원이 속해 있습니다.

 

 

김승우는 전화번호를 자주 바꾼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5~6년 이상 연락을 안하면 전화번호를 정리하는 편이라고 해요. 김승우는 핸드폰의 김남주 이름을 진주라고 저장했다고 합니다. 김남주 중국 활동명이 진주라고 합니다.

 

2021.09.18 - [정보] - 잔나비 최정훈 가수 나이 아버지

 

 

 

참고로 김승우 김남주 부부는 수입관리를 각자한다고 해요. 김승우가 생활비를 준다고 합니다. 김승우는 술을 마신뒤 집에 들어가서 꼭 부인과 마지막 잔을 마시고 잔다고 해요. 자녀 딸 나이는 16살, 아들 나이는 13살이에요.

 

 

김승우가 진행한 심수봉 공연은 심수봉의 26년 만의 단독 TV쇼입니다. 8월 29일 1000명의 관객과 비대면 공연이 녹화하였습니다. 9월 19일 일요일에 방송되어 9월 21일에는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특별판이 방송되었습니다. 방송 이후 다시보기 서비스와 VOD 등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