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승근 나이 근황 부인 김자옥 아들

 

 

 

오승근

 

공주는 외로워 김자옥 배우는 안타깝게도 지난 2014년 별세하였습니다. 김자옥 남편 오승근은 가수인데요. 최근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오승근은 주로 가요무대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오승근 나이는 1951년생으로 71세입니다. 김자옥 사별 뒤에 현재는 혼자 지내고 있습니다. 오승근 히트곡으로는 있을 때 잘해 ,내 나이가 어때서가 있습니다.

 

 

 

김자옥의 남편으로 잘 알려진 오승근인데요. 현재 오스근은 탁 트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청주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어느새 아내를 떠나보낸 지 7년째가 된 오승근이에요. 오승근 고향은 대구광역시입니다.

 

 

학력은 경희대학교 작곡가 중퇴에요. 연고도 없는 청주에 살고 있는 오승근입니다. 참고로 오승근과 김자옥은 서로 재혼을 한 것이었습니다. 오승근 자녀로는 딸 오지연 양과 아들 오영환 군이 있는데요.

 

 

딸 오지연은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자녀에요. 김자옥 동생 김태욱은 아나운서 출신입니다. 오승근 종교는 개신교에요. 오승근은 17살때 투에이스라는 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홍순백과 함께 했었구요. 그동안 영에이스, 금과은 그룹을 거쳤습니다. 어릴 때부터 노래를 좋아했던 오승근이에요. 미8군 오디션을 보기도 했다고 하더ㅏㄹ구요.

 

 

삼형제 중 막내인 오승근인데요. 형이 일찍 사망하여 아버지 사업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오승근은 김자옥과 결혼 후에 사업을 하였는데 IMF가 터지고 말았습니다. 건축 인테리어 사업과 여행사 사업이었어요.

 

 

그래서 70억 빚이 생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작년 주인공은 나야나 노래를 발매했던 오승근입니다. 암 투병 중에도 끝까지 연기를 놓지 않았던 김자옥이에요. 대장암 투병을 하였는데 항암치료를 받았었는데요.

 

 

 

대장암이 폐와 임파선 등 다른 장기로 전이되고 말았었어요. 63세 젊은 나이에 사망한 김자옥 배우입니다.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김자옥이에요. 그래서 2014년 KBS, MBC, SBS 방송 3사에서 공로상을 수상했었구요.

 

 

오승근이 대신 수상 참여를 했었습니다. 오승근은 그 후김자옥 납골당 장지와 가까운 곳에 사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청주에서 지내는군요. 알고보니 오승근은 아내 김자옥이 많은 이들에게 기억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추모관을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오승근은 아내가 좋아했던 무대 위 가수로서의 도전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오승근은 청주와 서울을 오가며 신곡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승근 노래로는 맞다 맞다 니 말이 맞다, 청춘아 어디갔니, 당신꽃 등이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과 빗속을 둘이서 듀엣을 한 적도 있습니다.

 

 

 

오승근은 있을 때 잘해 노래로 트로트 가수 전향을 했었습니다. 오승근 아들 오영환 군은 소방공무원으로 근무했습니다. 2015년 결혼하였어요. 오승근 며느리가 바로 클라이밍 선수 김자인이에요.

 

 

오승근 앞으로도 좋은 노래 발매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떠나는 임아 노래 너무 슬퍼요. 오승근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김자옥과 부부 역할로 출연했었어요.

오승근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8g69mraAbhu2IXZxBIDacA

 

2021.07.29 - [정보] - 송종국 세번째 결혼 나이 근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