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수라 나이 이혼 전남편 아들 루머 프로필

 

 

 

정수라

 

정수라 본명은 정은숙입니다. 최근 정수라는 사랑의 콜센타, 불후의 명곡,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 출연했는데요. 정수라는 환희, 아 대한민국, 난 너에게 등 히트곡이 있습니다. 어느날 문득 노래는 임영웅이 커버하기도 했었어요.

 

 

정수라 나이는 1963년생으로 59세입니다. 정수라는 1974년에 데뷔했습니다. 1980년대 나미, 이선희와 함께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현재 정수라 소속사는 제이뮤직컴퍼니입니다.

 

 

 

정수라는 사랑의 콜센타 69회에 출연했는데요. 설운도, 에일리, 이용, 알리 등이 출연했더라구요. 정수라는 가요무대 등 음악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수 서지오 롤모델이 정수라라고 하더라구요.

 

 

정수라 학력은 한양여자중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수라 연관검색어에는 아들이 있는데요. 우선, 정수라는 아들 또는 자녀가 없습니다. 루머에요.

 

 

그동안 정수라는 여러 루머가 있었습니다. 재벌의 아들을 몰래 낳았다는 루머는 정말 허무맹랑하죠. 하지만 모두 거짓이며 정수라는 당황스럽고 가족들에게 미안하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정수라는 2006년 사업가 남편을 만나 결혼하였습니다.

 

 

 

변진섭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더라구요. 정수라 언니는 장애인이며 홀어머니가 있어 가장 역할을 해왔었다고 해요. 아무튼 남편은 민자역사 운영과 부동산업 등을 주업으로 하는 건설사 대표이사였다는데요. 사업실패로 구속이 되기도 하는 등 금전문제를 겪었습니다.

 

2021.08.31 - [정보] - 에일리 나이 결혼 소속사

 

 

결국 정수라는 2013년 이혼하였습니다. 2011년부터 별거를 했었다고 해요. 12살이라는 어린나이에 데뷔했던 정수라입니다, 1989년 MBC 생방송 프로그램 화요일에 만나요 방송을 통해 몸무게가 공개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었죠.

 

 

꾸준히 몸매관리를 하고 있어요. 정수라는 가요톱텐에서 21번이나 1위를 하였습니다. 환희 노래는 싸이가 리메이크하기도 했었죠.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을 받기도 했던 정수라입니다.

 

 

 

정수라는 산림청 홍보대사로도 활약했습니다. 정수라는 사랑의 콜센타 27회, 31회에도 출연했었어요. 아이유 러브 포엠 노래를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Love poem) 정수라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정수라는 미국 진출을 계획하기도 했었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형인 저메인 잭슨과 듀엣을 하기도 했었어요. 정수라밴드로 활동하기도 했었구요. 최근에는 싱글 노래를 발매하고 있습니다.

 

 

정수라는 설운도와 구로 아가씨 노래를 부르기도 했어요. 약 20억 재산을 잃었던 것으로 알려진 정수라입니다. 정수라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조용필 모나리자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노래 정말 잘불러요

 

 

 

작년 사콜에선 환희, 정말 좋았네, 꿈의 대화, 아!대한민국, 이제는,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불렀었어요. 2015년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정수라에요. 풀잎 이슬 노래는 KBS 가사대상을 받았었습니다. 이젠 루머들을 다 해명하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요.

 

 

 

 

정수라는 민정당의 국회의원이 주관한 결혼식에 불참한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한국연예인협회에서 제명 처분이 논의된 적도 있습니다. 그동안 고생이 정말 많았어요. 정수라 종교는 불교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