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연호 나이 고향 군대 프로필 국민가수

 

 

 

조연호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한 조연호 가수입니다.

상경부로 출연한 조연호 가수는 작년 데뷔한 신인가수인데요. 노래 정말 잘부르죠.

조연호는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전까지 진출하였습니다.

 

 

조연호는 해병대 군대를 나온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조연호 나이는 1996년생으로 26세입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조연호 키는 187cm입니다.

 

 

 

그래서 국민가수에서도 큰 키가 돋보입니다. 특히 준결승전에서 김영흠과 케미가 좋았어요.

조연호 연관검색어에는 박장현이 있는데요. 국민가수 본선2차전 1:1 데스매치에서 대결을 펼쳤었거든요.

 

 

조연호 소속사는 미스틱 스토리입니다. 흔히 윤종신 소속사로 많이 알고 계시죠. 조연호 외에도 정인, 하림, 에디킴, 홍자 등이 속해 있습니다.

조연호 고향은 울산광역시입니다.

 

 

현재는 서울에 살고 있다고 해요. 조연호는 지난 2018년 판타스틱 듀오2에 해병대 아기병사로 출연하였습니다. 김연우 편에 출연했던 것인데요.

당시 조연호는 23살로 해병대 군복무중으로 일병이었습니다.

 

 

 

조연호 종교는 불교입니다. 조연호 학력은 여주대학교 실용음악학과입니다. 김연우는 결국 직접 해병대 면회를 가기도 했었어요.

조연호는 그 후 SBS 더팬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2021.10.07 - [정보] - 박시환 나이 프로필 학력 고향 소속사

 

 

 

이 때는 2라운드에서 탈락했었죠.

그 후 미스틱스토리에서 박재정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발라더로 주목받으며 데뷔했습니다. 조연호 노래는 좋겠어가 있습니다.

현재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조연호 가수입니다.

 

 

조연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kite.island/

조연호 유튜브 채널입니다. (조연호예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eLvBjamlCFeql-Wqgw14fg

 

 

 

조연호는 내일은 국민가수 예선전에서 부활 Never Ending Story(네버 엔딩 스토리) 노래를 불렀습니다. 12하트를 받았었는데요. 본선 1차전에서 이솔로몬, 손진욱, 김동현과 함께 아이유 Love Poem 노래를 불렀습니다. 올하트를 받으며 2차전에 진출하였죠.

 

 

조연호는 본선 2차전에서 박장현과 붙었습니다. 박효신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노래를 불렀는데요. 0표를 획득하였지만 이솔로몬과 함께 추가합격자가 되어 본선 3차전에 진출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조연호입니다.

 

 

김연우 팬으로 알려진 조연호에요. 나중엔 여행 기록 책을 쓰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국민가수 본선3차전에서 조연호는 고은성, 손진욱, 하동연, 박장현과 무쌍마초 팀을 이루었습니다. 무쌍마초는 높은 점수로 1위를 차지하였구요. 전원 준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조연호는 준결승전에서 케이윌 내 생에 아름다운 노래를 불렀습니다. 선미 보름달 노래로 김영흠과 듀엣 무대를 펼치기도 했죠. 조연호는 1820점수로 8위를 기록하며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과 달리 국민가수는 10명이 결승전에 진출했어요. 고은성, 이솔로몬, 김희석, 박창근 등입니다.

 

 

조연호 미성 정말 맑아요. 현재 여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동명이인으로 아역배우 조연호가 있습니다. 한편,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전은 1,2라운드 2주에 걸쳐 방영되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