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풍류대장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결승전 실시간 문자투표 방법

 

 

 

풍류대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 풍류대장 파이널 라운드 실시간 문자 투표하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지난주 풍류대장 11회 준결승전이 있었는데요. 6팀이 결승전에 진출하였습니다

풍류대장 결승전 진출자는 억스(AUX), 김준수, 김주리, 온도, 서도밴드, 이상입니다.

 

 

풍류대장 결승전 점수는 실시간 문자 투표 비중이 무려 50%입니다.

나머지는 심사위원 점수 40%, 온라인 사전 투표 10%인데요.

결승전 무대는 사전 녹화로 이미 촬영은 완료되었습니다. 결승전 결과 발표만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김주리는 결승전에서 송골매 모두다 사랑하리 노래를 선곡했구요. 김준수는 빅뱅 뱅뱅뱅 노래를 불렀습니다.

성시경과 최여완, 송가인과 억스, 박정현과 서도밴드, 이적과 소리꾼들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있었는데요. 송가인은 억스와 나미 영원한 친구 노래를 불렀습니다.

 

 

김주리는 성시경과 그대네요 노래를 불렀습니다. 아이유와 같이 불렀던 노래죠.

풍류대장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결승전 문자투표 번호입니다. #3388

 

 

#3388 번호로 응원하는 가수 이름이나 기호를 적어서 전송 보내면 됩니다.

문자 보내는 방법 정보입니다. 중복투표는 불가하구요.

경연순서가 문자투표번호입니다.

문자투표 이용료는 100원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여러 가수에게 다중투표는 가능합니다. .

1 이상

2 AUX

3 김주리

4 온도

5 김준수

6 서도밴드

 

 

 

강력한 우승 후보로는 억스가 가장 많이 거론되었다고 하는데요.

억스(AUX)가 세미파이널 1위였죠. 결승전에서 서도밴드는 박정현과 이별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서도밴드 노래에요.

 

 

10% 비중인 온라인 투표는 리얼라이브 앱을 통해 이루어졌는데요. 결승전 전날 투표가 마감되었습니다.

전현무가 MC를 맡은 풍류대장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이에요. 투표 끝나는 시간을 잘 알려줄겁니다. 생방송 중에 투표 번호 혹은 이름을 적어서 보내면 됩니다.

 

 

세계적인 DJ 알록도 풍류대장 결승전에 참여했습니다.

억스 팀은 매 라운드마다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치열하게 준비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풍류대장 우승상금은 1억원이라고 해요. 풍류대장은 12부작입니다.

 

 

 

풍류대장에서 그동안 해보지 못한 과감한 시도를 많이 했던 김준수입니다. 파이널에서도 최선을 다했다고 하네요. 김주리는 최선을 다해 멋진 결승전 무대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서도밴드는 결승전 노래 역시 자작곡이에요.

 

 

억스는 김준수를 라이벌로 꼽기도 했어요. 전 이상 밴드하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가 새악이 나더라구요. 국악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온 풍류대장 소리꾼들입니다.

#3388 문자 투표로 응원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풍류대장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전주, 부산 등에서 개최됩니다. 결승전 진출자 TOP6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1대 풍류대장 누가 될 지 정말 궁금하네요. DJ 알록은 김준수 어사출두 창극 무대를 극찬했던 디제이에요. DJ 소셜미디어 지수 세계 2위에 올랐던 사람이라네요.

 

 

 

이상은 풍류대장에 대해 국악이 대중과 가까워지는 기회였다고 밝혔습니다. 서도밴드는 국악의 새 바람이 쭉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언급했어요. 톱6 억스(AUX), 김준수, 김주리, 온도, 서도밴드, 이상 풍류대장 정보였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