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철민 개그맨 사망 원인 나이 형

 

 

 

김철민

 

김철민 코미디언이 16일 결국 사망하였습니다.

우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철민 개그맨 사망 소식 정말 안타까운데요. 김철민 암투병 소식은 다들 알고 계셨을 겁니다.

 

 

특히나 개 구충제까지 먹으면서 항암 치료를 했었어요.

김철민 본명은 김철순입니다. 김철민 나이는 1967년생으로 향년 54세입니다.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김철민 형은 김갑순으로 나훈아 모창가수 너훈아로 활동했었습니다. 형 역시 안타깝게도 2014년 사망하였는데요. 형 너훈아는 간암투병을 했었습니다.

김철민 사망원인은 폐암입니다.

 

 

한국인의 암사망률이 가장 높은 것은 폐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철민은 원자력 병원 호스피스 병동에서 오후 2시경 임종했다고 하네요.

김철민 개그맨은 2019년 7월 폐암 4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평소 페이스북을 통해 근황을 알렸는데요.

 

 

김철민 페이스북입니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3038030422

김철민 동기는 컬투입니다. 김철민 사망 뉴스에 동료 개그맨들이 추모의 글을 남기고 있네요.

 

 

 

김철민은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 기타를 메고 버스킹을 해왔습니다. 윤효상과도 친한 것으로 알려진 김철민입니다. 김철민 가족관계는 없습니다. 결혼을 하지 않았구요.

 

 

앞서 언급했듯이 형은 사망하였고 부모님도 암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을 하며 일시적으로 건강이 호전되었던 김철민입니다.

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대체 요법에 대한 문제점을 언급했구요. 결국 복용 중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피검사 호전이 되었지만 다시 결과가 나쁘게 나왔구요. 상완화도 없고 간수치까지 나빠졌기 때문입니다. 김철민은 암 말기 환자의 희망으로 불려졌습니다. 김철민은 신약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작년 제주도 여행을 떠나며 세상을 떠날 준비를 해 온 김철민이에요. 올해 1월에는 오산시에서 콘서트 공연을 개최하기도 했었구요. 김철민 노래로는 괜찮아, 친구끼리 왜이래가 있습니다. 암투병을 하면서 머리도 점점 하얘지고 너무 안타까웠어요.

 

 

 

김철민은 12차 항암치료까지 받았으나 종양 수치가 3000을 넘었었습니다. 온몸에 암세포가 퍼져 치료가 어려워졌죠. 5번의 경추교체수술, 70번의 방사선치료, 10번의 사이버 나이프 치료를 받았던 김철민입니다. 최근 김철민은 페이스북에 글을 남겼는데요.

 

 

사진없이 덕분에 행복했고 고맙고 사랑한다고 글을 남겼었어요.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을 프로필 사진으로 교체했구요.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항암치료 정말 고생많았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