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잔디 결혼 나이 프로필 본명 성형

 

 

 

금잔디

 

장민호와 열애설이 있었던 금잔디 트로트 가수입니다. 작년 복면가왕,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였고 최근 헬로트로트,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출연했습니다. 금잔디 가수는 가요무대에도 꾸준히 출연하고 있습니다. 일편단심, 오라버니 등 히트곡이 있는 금잔디 가수입니다.

 

 

금잔디 나이는 1979년생으로 43세입니다.

그래서 금잔디가 결혼했는지 남편은 누구인지 관심이 많은데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금잔디 고향은 강원도 홍천군입니다.

 

 

 

금잔디 본명은 박수연입니다. 데뷔 전에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던 금잔디인데요. 2000년 박소희 예명으로 데뷔했습니다. 무명생활을 겪었고 박수빈 이름으로 예명을 바꾸기도 했는데요.

 

 

2010년 금잔디 이름으로 바꾸었습니다. 2012년 발매된 오라버니 노래가 히트치면서 무명을 청산하게 되었죠. 고속도로 여왕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금단지 노래로는 소양강 봄바람, 시치미, 신사랑 고개, 영종도 갈매기 등이 있습니다.

 

2021.12.14 - [정보] - 김국환 나이 아들 프로필 노래

 

2016년 발매된 금잔디 서울가살자 노래는 임창정이 작사, 작곡한 노래입니다. 작년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도 출연한 금잔디인데요. 금잔디는 가족을 지켜라, 불어라 미풍아, 차달래 부인의 사랑 등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금잔디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잔디 키는 164cm입니다. 학력 정보로는 홍천초등학교, 홍천여자중학교, 홍천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진안고원 트로트 페스티벌 홍보대사로도 활동한 금잔디입니다. 금잔디 소속사는 올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KAC한국예술원의 'K-트로트' 과정 교수로도 활동한 금잔디입니다. 트로트퀸, 불타는 청춘 등 많은 방송에 출연했었죠. 금잔디 연관검색어에는 성형이 있는데요. 지난 2010년 케이블 방송을 통해 전신성형 수술을 하였습니다.

 

 

금잔디는 긴 무명시절과 소속사의 일방적 계약 파기등으로 우울증을 겪었구요. 폭식을 하게 되어 살이 많이 쪘었다고 해요. 허벅지 사이즈는 한쪽만 24인치이기도 했구요. 또한 금잔디는 가슴 콤플렉스도 있었다고 합니다.

 

2021.12.14 - [정보] - 진성 가수 나이 고향 아내 암투병

 

 

 

공연 때 마다 양말 3켤레를 집어넣었다고 해요. 금잔디는 부모의 빚 때문에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아버지의 사업 빚을 갚아 나간 것인데요. 고등학교 졸업 후부터 해보지 않은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합니다. 결국 아빠랑 사이도 안좋아졌구요.

 

 

금잔디는 결혼에 대해 별로 좋게 생각안하게 되었습니다. 2021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트로트부분 최우수상을 수상을 수상한 금잔디입니다. 장민호와의 열애설에 대해선 오래 알고 있는 사이로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합니다. 장민호는 너무 착하고 여자에 관심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장민호가 아이돌이었다가 트로트로 전향했을 때 금잔디에게 조언을 구했었다고 합니다. 금잔디 예명 뜻은 금빛 물결처럼 노래가 퍼진다는 의미라네요. 철학과 교수가 개명을 권유해서 바꾸게 된 것입니다. 금잔디 아버지는 운수업을 하셨다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김연자, 주현미 노래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노래를 부르게 되었어요. 금잔디 가수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rotgirl00/

노래 정말 잘부르고 특히 후배 가수들에게 애정이 남다른 것 같아요.

 

 

약 18년동안 일을 하며 빚을 갚은 금잔디입니다.

장민호 금잔디 나이 차이는 2살입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금잔디는 김의영과 팀을 이루었어요. 작년 트롯 어워즈에서 트롯 100년 여자 베스트 가수상을 받기도 했던 금잔디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