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국환 나이 아들 프로필 가족 노래 타타타

 

 

 

김국환

 

최근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가요무대 등 방송에 출연한 김국환 가수입니다.

가수 김국환은 타타타 노래가 유명하죠.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의 삽입곡으로 쓰였거든요.

오늘은 김국환 가수 프로필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로트가수 김국환 나이는 1948년생으로 74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시입니다. 김국환 종교는 불교입니다.

김국환 가족관계로는 아내, 아들, 딸이 있습니다.

 

 

 

아들 김기형 군은 올해 결혼하였습니다.

1969년 김희갑 악단 단원으로 데뷔한 김국환입니다. 김국환 학력은 광운공과대학교 기계공학과 졸업입니다. 김국환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별사랑과 팀을 이루어 대결을 펼쳤습니다.

 

 

김국환은 1981년 결혼하였습니다. 34살 때 중매로 부인 이옥희 씨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국환 형이 아내 삼촌, 작은아버지와 대학 동창이라고 하네요. 당시 불안정한 경제력을 가졌던 김국환인데요 결국 아내가 임신을 해서 결혼하게 되었다네요.

 

2021.12.14 - [정보] - 진성 가수 나이 고향 아내 암투병

 

 

김국환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아내와의 만남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김국환은 가정 생계를 위해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부르기도 했는데요. 대표적으로 마징가Z, 은하철도 999, 메칸더 V, 천년여왕, 미래소년 코난 등이 있습니다. 전 역시 은하철도 999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

 

 

 

기차가 어둠을 헤치고 은하수를 건너면 우주 정거장에 햇빛이 쏟아지네 은하철도 999 주제가 정말 명곡이에요.

천년여왕의 오프닝 노래도 정말 좋습니다. 꾸준히 음반을 발매하며 활동한 김국환 가수입니다.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노래도 유명한데요. .

 

 

1995년 발매된 노래로 실제 아들인 김기형 군과 같이 불렀습니다.

당시 아들은 초등학교 5학년이었습니다. 아들은 해동이란 예명으로 가수 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국환 아들 나이는 1984년생으로 현재 38세입니다.

 

 

2018년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김국환 가수는 인생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어린시절 가난하게 살았지만 아버지가 그걸 모르도록 잘 자라게 해주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모두 돌아가셨고 충남 천안에 묘소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심근경색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김국환 타타타가 히트치기 전에 돌아가셨습니다. 가요 톱10 5주 연속 1위를 했던 타타타 노래입니다.

어머니는 눈이 안좋으셨다고 하더라구요. 백내장, 녹내장까지 수술을 했고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3년 뒤 돌아가셨습니다. 김국환은 신곡을 낼 때마다 부모님 묘소를 간다고 합니다.

 

 

김국환 노래로는 바람같은 사람, 숙향아, 웃어버려, 달래강 등이 있습니다.

작년엔 배 들어온다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어요. 장한 한국인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김국환입니다. 얼마전 협심증 진단을 받은 김국환 가수인데요.

 

 

심혈관 질환 가족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김국환을 평소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입니다. 스텐트 시술은 보류한 상태라고 하네요. 김국환은 검정고무신 오프닝 엔딩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김국환은 송대관과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어요. .

 

 

 

작년 슈가맨3에 아들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죠. 김국환 노래 타타타는 김희갑 작곡가의 곡인데요. 원래 조용필이 부를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타타, 꽃순이를 아시나요 노래를 김국환이 부르게 되었습니다. 정말 추억의 목소리에요.

 

2021.11.26 - [정보] - 조항조 나이 결혼 아내 고맙소

 

 

 

남진은 타타타 노래를 듣고 6개월만에 뜰 것이라고 생각했었다네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부탁합니다. 가수 김국환 근황 정보였습니다. 그러고보니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노래는 개그 콘서트의 아빠와 아들 코너에 쓰였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