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세 가수 나이 본명 근황 프로필 싱어게인2

 

 

 

모세

 

싱어게인 2 - 무명가수전에 출연한 가수 모세입니다.

모세란 가수를 모르시는 분도 많으실텐데요. 노래 들으시면 아실거에요.

모세 대표곡은 사랑인걸입니다. 모세는 싱어게인2에서 컬러링 가수로 소개하였는데요.

 

 

데뷔하자마자 1위를 하고 컬러링 차트를 휩쓴 가수 모세입니다.

싱어게인2 24호 가수로 출연했어요. 모세 외에도 정유지, 록현, 안다은, 김주나, 앤씨아, 정유경, 길학미, 베니 등 가수들이 출연했습니다.

모세는 2005년 1집 "사랑, 그 간절한 그리움"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곡이 사랑인걸입니다. 사랑인걸 노래는 컬러링차트 3주간 1위를 하기도 했구요. 싸이월드 정말 추억이죠. 사랑인걸 노래는 mbc 음악캠프에서 10주간 Top10에 들기도 했었어요.

노래 정말 좋습니다.

 

 

모세 본명은 김종범입니다. 전 소속사 사장이 개신교 신자였다고 해요.

회사 재정 상태가 어려울 때 데뷔를 해서 기적을 일으켜 보자는 의미에서 모세 예명을 지었다고 합니다. 모세의 기적이라고 하죠.

 

2021.12.06 - [정보] - 앤씨아 나이 프로필 본명 고향

 

 

그래서 불교 쪽 방송이나 종교 행사는 가지 못했다네요. 실제로 모세 종교는 무교이구요. 모세 어머니는 불교라고 하세요

. 참고로 모세 아버지는 2018년 별세하였습니다. 모세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입니다.

 

 

 

모세 나이는 1980년생으로 42세입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구요.

모세 학력은 가남초등학교, 여주제일중학교, 이천고등학교, 여주대학교 물리치료과 졸업입니다. 어머니가 경기도 여주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가수 모세 근황은 스쿠버 다이빙 강사입니다. 원래 모세는 운동에 소질이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부모님이 운동을 반대했었다고 해요. 모세는 고등학생 때 연극동아리 활동을 하기도 했구요.

 

2021.08.19 - [정보] - 이승윤 가수 나이 학력 소속사 프로필

 

 

대학생 때 밴드생활을 했고 2002년 오디션에 합격하였습니다. 군대에 입대하고 제대를 한 뒤 데뷔를 한 것입니다. 모세는 드라마 101번째 프러포즈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그동안 미스체인지, 왔다 장보리, 골든크로스, 반짝반짝 빛나는 등 드라마 주제가에 참여했습니다.

 

 

 

모세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가맨, 복면가왕, 출발 드림팀, 우리동네 예체능 등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모세는 농구, 야구, 축구 등도 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집의 성공이후 바로 2집과 3집을 발매했던 모세입니다. 하지만 1집만큼 성공하지 못했어요

 

 

모세 노래로는 기적, 마주치지 말자, 지하철에서, 좋은 사람, 한걸음, 내사랑 등이 있습니다.

모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ose0307/ 물론 지금도 행사를 다니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얼마전 후종인대골화증 수술을 받기도 했었어요. 척추의 후종인대에 비정상적 골화를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모세는 단 한 번도 가수를 그만둔다고 말한 적이 없어요. 2019년 음주운전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해 컴백이 무산되기도 했었습니다.

 

 

 

모세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WKSqygpsJnPIXWXuKjMJcQ

모세는 자동차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모세는 방송인 경동호와 친했던 사이입니다. 모세는 경동호와 경동호 어머니 사망 소식을 전하기도 했어요.

 

 

모세는 2011년 행사장에서 불성실한 태도를 지적받았던 걸그룹 티아라에 대해 인사 안 하는 걸로 유명하고 데뷔 전 녹음실에서 마주쳤을 때도 목이 빳빳했다고 언급해 화제이기도 했었습니다. 싱어게인2 출연자 24호 모세 정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