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배도환 나이 이혼 프로필 고향 첫사랑

 

 

 

배도환

 

배도환 탤런트는 최근 아침마당, 신발벗고 돌싱포맨 등 예능에 출연하였습니다.

미우새에 출연중인 임원희가 배도환 배우 전원주택 집을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배도환 어머니는 팔순으로 배도환 어머니 한웅자 씨도 출연하였더라구요. 배도환 나이는 1964년생으로 58세입니다.

 

 

1남 2녀 중 둘째로 태어난 배도환 배우입니다.

아무래도 전 드라마 첫사랑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최수종, 이승연, 배용준, 박상원 등이 출연한 KBS 드라마 첫사랑입니다. 배도환은 최수종의 절친 오동팔 역할을 맡았었어요.

 

 

 

그래서 배도환 배우를 동팔이라고 부르시는 분들도 계시죠. 1996년부터 1997년까지 방송된 첫사랑은 65.8%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었습니다. 역대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이죠.

배도환은 당시 KBS 연기대상 신인상, 인기상, 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배도환 배우입니다.

배도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키는 178CM입니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어요. 동기로는 손현주, 이병헌, 조하나, 김호진 등이 있습니다.

 

 

배도환 학력은 오산고등학교, 인천대학교 전자공학과 졸업입니다.

배도환 배우가 이혼했다는 사실은 많이 아실거에요. 그동안 여러 방송에 출연해 언급했었는데요. 사실, 법적으로 이혼은 아닙니다.

 

 

 

배도환 배우는 2001년 MBC ‘아주 특별한 아침’의 ‘배도환 장가보내기’ 코너를 통해 일반인 아내를 만났습니다. 그 후 6개월 뒤인 2002년 6월 결혼했습니다. 당시 배도환 나이는 37살이었어요.

그런데 결혼 3일 만에 아내와 각방을 썼구요. 결혼한 지 40일 만에 별거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3개월만에 이혼하게 된 것이죠.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파혼이라고 봐야되구요. 즉, 제대로 된 결혼생활을 보내지 못했습니다.

배도환 자녀 역시 없구요. 배도환은 이혼 사유(이유)에 대해 첫눈에 콩깍지가 씌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다음 계속 솔로 생활을 이어온 배도환 배우입니다.

미우새에 배도환 집에는 임원희 뿐만 아니라 정석용, 윤기원 배우도 찾았는데요. 배도환과 배도환 어머니는 결혼 이야기로 다투게 됩니다. 현재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남자 여봉준 역을 맡고 있는 배도환입니다.

 

 

 

축구 뿐만 아니라 당구, 농구, 골프 모두를 좋아한다고 해요.. 배도환은 젊은 날의 초상 등 영화에 출연하였구요. 그동안 출연한 드라마 작품으로는 꽃 피어라 달순아,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대왕의 꿈, 무인시대, 상도, 신돈, 야인시대, 옥중화, 토지, 천추태후, 주몽 등이 있습니다.

 

 

사극에도 많이 출연하죠. 배도환은 역할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합니다. 알고보니 원래 연극을 했었다고 합니다. 배도환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배도환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ohwan_bae

법적으로는 아직 총각인 배도환입니다. 배도환은 예능감도 좋은데요. 레크레이션 강사 출신이며 행사 MC 진행을 하기도 했다네요.

 

 

 

O.K 쪼아 연예인 골프단 사무총장을 맡은 배도환 배우입니다. 일레븐 연예인 축구단 소속이기도 해요. 요리도 잘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충효대상 방송문화 부문 방송연기 공로대상을 수상했던 배도환입니다. 배용준 겨울연가 이후 첫사랑 드라마가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었는데요.

 

2021.12.03 - [정보] - 박은수 실제나이 프로필 고향 마이웨이

 

 

배도환은 팬클럽에 초대되기도 했었다네요. 동남아 멕시코 미국에서 사회를 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할머니분들에게 손편지를 받기도 했다네요. 배도환은 배용준과 의형제처럼 지냈었다고 합니다. 배도환 프로필 정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