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디고 곽승남 가수 나이 결혼 프로필

 

 

 

곽승남

 

사랑의 콜센타 71회에 출연한 가수 곽승남입니다. 곽승남 외에도 룰라 김지현, 서인영, 나르샤, 제이미, 루나가 출연했는데요. 한 여름 밤의 COOL 서트특집으로 곽승남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곽승남은 작년 복면가왕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기도 했었는데요.

 

 

곽승남은 그룹 인디고의 멤버였습니다. 곽승남 나이는 1975년생으로 47세입니다. 1993년부터 광고모델과 패션모델로 활동해왔는데요. 곽승남 키는 181cm입니다. 아무래도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2남 중 첫째인 곽승남은 원래 터보 멤버로 데뷔할 예정이었습니다. 터보는 1995년 김정남과 김종국으로 데뷔한 그룹이죠. 터보 메인보컬로 데뷔할 예정이었던 곽승남은 소속사를 나오게 되었구요. 지오(Zio)라는 그룹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지오 노래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UN이 리메이크하기도 했죠. 곽승남은 군대를 다녀왔고 록 음악밴드 줄라이(July)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곽승남은 2000년 영화 물고기자리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2002년 남성 2인조 보컬 음악그룹 인디고(Indigo)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인디고 대표곡은 여름아 부탁해가 있습니다. 2016년 슈가맨에 출연하여 이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인디고는 2004년 2집 Yellow taxi(옐로우 택시)를 발매한 뒤 해체하였구요. 곽승남은 솔로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곽승남은 서한이란 예명으로도 활동했어요.

 

 

 

사랑의 콜센타에서 곽승남은 UN(유엔) 파도 노래를 부르기도 했어요. 곽승남, 김대진으로 이루어진 인디고입니다. 김대진 역시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곽승남 소속사는 과거 포레스트 엔터테인먼트였습니다.

 

2021.09.13 - [정보] - 나르샤 나이 결혼 남편

 

 

곽승남 솔로곡으로는 Summer Summer 노래가 있어요. 곽승남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2012년 짝-연예인 특집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곽승남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kwak_seung_nam

 

 

곽승남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열아홉 순정, 대왕 세종, 공부의 신, 근초고왕, 브레인, 내 딸 서영이,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이 있습니다. 요즘 방송에서 잘 보이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인디고 1집이 히트쳤지만 2집이 망해서 아쉬웠어요.

 

 

 

2집은 방송활동을 세번밖에 안했었다네요. 곽승남은 인디고 해체 이유에 대해 계약기간이 거의 만료되고 멤버 김대진이 연기 활동을 하고 싶어해 팀이 자연스럽게 해체되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연예계 PD 비리 사건도 있었구요. 곽승남 취미는 다이빙인데요 스쿠버다이빙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름아 부탁해로 히트쳤을 때는 행사를 많이 하지 못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익도 없었다네요. 어느새 27년차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곽승남인데요. 사실, 데뷔 초 성대결절을 겪기도 했었다네요.

 

 

곽승남은 배우 공유와도 인연이 있는데요. 공유가 모델 활동하다가 따로 연예계 활동을 하려고 할 때, 곽승남이 함께할 가수 그룹 멤버를 구하고 있었다고 해요. 그 때, 공유에게 연기자가 훨씬 더 어울리겠다고 조언해주었었다고 해요. 곽승남은 공유, 신하균, 심형탁, 조동혁 등과도 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

 

 

 

곽승남 여전히 동안외모네요. 개인적으로 곽승남 서머서머 노래도 좋습니다. VJ활동을 하기도 했던 곽승남입니다. 학창시절 밴드출신이기도 하다네요. 긴머리가 잘어울리는데 방송활동도 활발하게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곽승남 고향은 서울특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그 놈은 멋있었다에도 출연했었습니다. 탤런트 곽승남 프로필 정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