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활 박완규 나이 결혼 가족 아들 아내 프로필

 

 

 

박완규

 

천년의 사랑 히트곡이 있는 박완규 가수입니다.

박완규 앨범 천년지애 타이틀곡 천년의 사랑은 1999년 발매되어 많은 가수들이 커버하였습니다. 무려 최고음이 3옥타브 레(D5)로 높은 고음을 자랑하죠.

부활의 5대 보컬인 가수 박완규입니다.

 

 

박완규는 현재 다시 11대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김태원이 리더를 맡은 록밴드 부활은 그동안 김종서, 김기연, 이승철, 정동하, 김동명 등이 보컬을 거쳤습니다.

밀양 박씨 박완규 나이는 1973년생으로 49세입니다. 박완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입니다.

 

 

 

박완규는 강형욱 닮은꼴로도 알려져 있죠. 박완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박완규 키는 170cm입니다. .

 

 

박완규는 1994년 결혼하였습니다. 아내는 첫사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1년 박완규 부부는 결혼한 지 17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1997년 부활 5집 앨범으로 데뷔한 박완규입니다. .

 

2021.06.02 - [정보] - 고유진 나이 결혼 학력 프로필

 

 

생활고로 어쩔 수 없이 이혼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난 박완규 자녀로는 아들, 딸이 있습니다.

아들, 딸 모두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이 있구요. 특이 아들 박이삭은 1997년생으로 2020년 전역하였습니다.

 

 

 

가수를 꿈꾸며 슈퍼스타k에도 출연했었어요. 박완규 학력은 태광중학교, 태광고등학교 졸업입니다.

22살의 나이에 결혼해 두 아이를 둔 박완규입니다. 천년의 사랑 노래가 히트를 쳤어도 한달에 100만원밖에 못벌었었다고 해요. 계약을 잘못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박완규는 가수를 꿈꾼 것이 아니라 법관을 꿈꿨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때 전교회장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정형편으로 실업계를 졸업하고 곧바로 취직 생활을 한 것이죠.

가창력이 뛰어난 박완규는 2011년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였는데요.

 

 

이 때도 형편이 좋지 않아 모텔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박완규는 나는 가수다2에도 출연했었어요. 또한 화제인게 얼마전 박완규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었습니다. 2016년에 이어 올해 다시 출연한 것인데요. 아쉽게 서인영에게 패해 가왕이 되지 못했습니다. .

 

 

 

 

박완규 유튜브 채널입니다. (박완규 RWND) https://www.youtube.com/channel/UCmzDnB-QBvba8Iujo2HNuDw

꾸준히 구독자와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팬과의 교류도 활발하죠.

박완규의 누나는 조명감독으로 일했다고 하는데요. .

 

 

누나가 김태원에게 소개를 시켜주어 오디션을 본 뒤 부활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정준교, 정동철, 박완규, 김태원이 부활로 활동했어요. 박완규는 백화점에서 청바지를 팔며 생계를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결국 부활 노래 Lonely Night는 히트치게 되었어요. .

 

 

하지만 박완규는 금전적인 문제로 부활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솔로가수로 활동하며 박완규는 욕망이란 이름, After You'Ve Gone, Promise 등의 노래로 활동했구요. 행복한 여자, 쾌도 홍길동, 바람의 나라, 공주의 남자, 무신 등 드라마 주제가에 참여했습니다. 전성기때와 목소리가 좀 다르지만 지금도 멋있어요.

 

 

 

현재 아내와는 이혼은 했지만 연락도 자주 한다고 합니다. 친구같은 사이라네요. 박완규하면 긴 머리와 선글라스가 인상적인데요. 눈이 정말 선하더라구요. 김경호와도 친한 사이입니다. .

 

 

박완규는 장윤정, 아이유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완규는 최금 금요일이 밤이 좋아에 고유진과 출연하였으며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했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