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탤런트 김정현 나이 결혼 아내 고향 자녀 프로필

 

 

 

김정현

 

김정현 연예인 동명이인이 정말 많은데요. 아나운서도 있고, 개그맨, 축구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정현 프로필 정보입니다. 배우 김정현 나이는 1976년생으로 46세입니다.

 

 

전 김정현 배우하면 엄마가 뿔났다 드라마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더라구요. 김정현 소속사는 신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정현은 지난 2009년 결혼하였는데요. 최근 사랑의 콜센타에도 출연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70회에 출연한 김정현입니다. 박남정, 김형중, 김경록, 정재욱, 정태우 등이 출연했습니다. 가수가 아닌 김정현이 출연해서 의아한데요. 김정현은 나훈아 테스형 노래를 선곡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정현은 임영웅의 노래를 들은 후 배우보다도 감정이 더 좋다고 극찬했어요.

 

 

김정현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키는 176cm에요. 김정현 학력은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입니다. 김정현은 1993년 MBC 주말드라마 아들과 딸로 데뷔하였습니다.

 

2021.09.09 - [정보] - 김형중 가수 나이 결혼 아내 프로필

 

 

그리고 1995년 최민수 아역으로 모래시계에 출연했었죠. 김정현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김정현은 당시 집 앞에 한 팬이 놓고 간 다이어리를 발견한 적이 있다며 유명한 대기업 딸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후 김정현이 좋아했던 된장찌개와 불고기 요리를 해오기도 했었다네요.

 

 

 

그래서 그 여학생과 인연을 맺었지만 결국 헤어졌다고 합니다. 현재 김정현 아내는 김유주 씨입니다. 리포터 출신으로 7살 연하라고 해요. 결혼식 때는 이순재가 주례를 섰었습니다. 사회는 탤런트 이민우, 축가는 홍경민이 맡았었죠.

 

 

김정현은 리포터 시절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했었다고 해요. 지인을 통해 연락처를 얻은 뒤 문자를 주고받으며 인연을 맺었죠. 김정현 김유주 자녀로는 딸 김아인 양이 있습니다. 따로 또 같이 부부라이프-졸혼수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었어요. 김정현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김정현은 청춘, 게임오버, 런딤 등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주로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김정현이 출연한 드라마 작품은 배가본드, 수상한 장모, 기황후, 위험한 여자, 광개토 대왕, 자이언트, 선덕여왕, 대조영, 혼수, 카이스트, 육남매 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홍보대사로도 활약했던 김정현입니다. 김정현은 레쓰비, 포테칩 등 광고를 찍기도 했습니다. 김정현이 출연한 엄마가 뿔났다, 내사랑 누굴까는 김수현 작가의 작품이에요. 아내 김유주는 결혼 후 방송활동을 그만두었는데요.

 

 

졸혼수업 예능을 통해 연기를 배우기도 했어요. 2014년 교통사고를 당하기도 했던 김정현입니다. 김정현 취미는 골프라고 해요. 김정현 아버지 김윤섭 씨는 고물상을 운영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는 인쇄업을 했었다고 해요.

 

2021.09.08 - [정보] - 정태우 나이 가족 아내

 

 

김정현 어머니는 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가족관계로는 형 두명이 있다고 해요. 김정현은 중학생 때부터 배우가 되는 꿈을 가졌꼬 드라마와 영화 엑스트라로 출연하다가 이름을 알렸습니다. 앞으로 예능에서도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아역 배우를 시작으로 20년 넘게 활동중인 김정현 배우에요. 최근 작품이 배가본드는 대본을 읽는 순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출연했던 자이언트 작가, 감독의 작품이기도 했죠. 아역배우 시절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은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었던 것이라네요.

 

2021.09.07 - [정보] - V.O.S 김경록 아내 나이 프로필

 

김정현은 인생작을 모래시계로 꼽습니다. 과거엔 요식업 사업도 병행했었다고 해요. 2015년 SBS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이후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습니다. 평소 연기 공부를 위해 후배들의 작품을 챙겨본다고 해요.

 

2021.09.07 - [정보] - 정재욱 가수 나이 결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