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은혜 나이 결혼 프로필 키 소속사 가족 근황

 

 

 

윤은혜

 

윤은혜 배우는 최근 고두심이 좋아서 예능에 출연하였습니다.

베이비복스 걸그룹 출신인 윤은혜 배우인데요.

2006년 드라마 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는 윤은혜입니다. 윤은혜 고두심 인연 궁금한데요.

 

 

윤은혜와 고두심은 드라마 미래의 선택에 같이 출연했었습니다.

윤은혜, 최명길, 이동건, 정용화 등이 출연했었죠.

고두심이 좋아서 윤은혜 편 촬영지는 광양입니다. 윤은혜는 얼마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작년 신상출시 편스토랑, 전지적 참견 시점, 나의 판타집, 아는 형님, 펫키지, 쿡킹 : 요리왕의 탄생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그동안 반려견을 키워온 윤은혜입니다.

윤은혜 나이는 1984년생으로 39세입니다. 윤은혜 고향은 서울특별시에요. .

 

 

윤은혜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제이아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은혜 키는 169cm입니다. 윤은혜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동생이 있습니다.

 

2022.03.13 - [정보] - 고두심 나이 아들 김정환 프로필

 

윤은혜 학력은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서울용강중학교, 구정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윤은혜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X맨 예능으로 인해 김종국과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되었죠. 물론 실제로 사귀지도 않았다고 하죠.

 

2022.03.20 - [정보] - 이계인 나이 프로필 이혼 부인

 

 

 

윤은혜 부모님도 김종국과 사귀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강호동은 윤은혜와 김종국이 결혼한다면 축의금 천만 원과 천하장사 샅바를 준다고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베이비복스 서브보컬을 맡았던 윤은혜인데요. 막내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학창시절 미술을 배웠던 윤은혜는 그림그리는 것이 취미구요.

옷 디자인을 비롯해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리도 잘하구요.

중3때 데뷔를 하게 된 윤은혜에요. 1999년 베이비복스 3집에 합류한 것인데요.

 

 

베이비복스는 간미연, 김은진, 윤은혜, 김이지, 이희진으로 이루어져 있죠.

Get Up, Killer(킬러), 우연, 나 어떡해 등 히트곡이 있습니다. 핑클, S.E.S. 다음가는 인기를 얻었던 베이비복스죠.

특히 태국, 대만 등에서 인기를 끌었구요. 2003년 북한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윤은혜가 출연한 영화로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사랑후애, 고고송 등이 있습니다.

미래의 선택 드라마에서 고두심은 CEO 역할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윤은혜는 그당시 다가가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고두심이 좋아서를 통해 9년만에 만나게 된 것인데요.

 

 

고두심이 윤은혜가 TV에서 음식 만드는 모습을 본 것입니다.

윤은혜는 광양 매화마을에서 '참나물 페스토 파스타'를 고두심에게 알려주기도 했어요.

윤은혜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1003_grace

 

 

윤은혜는 김종국 사랑한다는 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윤은혜 유튜브 채널입니다. (윤은혜의 은혜로그in) https://www.youtube.com/channel/UC-Za12q87wv8Eg7iiyfER0A

꾸준히 브이로그와 요리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윤은혜가 출연한 드라마 작품으로는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1호점, 아가씨를 부탁해, 내게 거짓말을 해봐, 보고싶다, 미래의 선택, 설렘주의보 등이 있습니다.

MBC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구요.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도 수상했습니다.

 

 

중국활동을 하기도 했던 윤은혜입니다. 화정 어워즈 글로벌 최고 드라마 배우상을 받았었어요. 전라남도 광양시는 매화마을이 유명합니다. 매화축제가 열리죠. 섬진강과 남해바다가 만나는 망덕포구도 유명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