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혜성 나이 언니 동생 프로필 남동생 학력

 

 

 

정혜성

 

정혜성 배우는 최근 호적메이트에 출연하였는데요.

정혜성 언니와 남동생이 공개되었습니다.

정혜성 나이는 1991년생으로 32세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정혜성 본명은 정은주입니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정혜성 배우입니다.

정혜성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이에요. 일을 시작하면서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정혜성은 어릴 적에 성악을 공부하였구요. 가수 꿈을 가지고 있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중학생 때 정혜성은 아이돌 길거리 캐스팅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연예인 일을 반대했구요.

 

 

고등학생 때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정혜성이 만약 아이돌 연습생이었다면 현재 가수가 되었었겠죠.

정혜성은 춤은 잘 못춘다고 합니다. 정혜성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2021.09.11 - [정보] - 공명 배우 나이 동생 도영 프로필 매니저

 

 

데뷔작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영화 친구의 드라마 버전입니다. 현빈, 김민준, 서도영, 왕지혜, 정유미가 출연하며 부산이 배경이죠.

그래서 사투리를 쓰는 정혜성 배우가 오디션에 유리했습니다. 정혜성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정혜성 언니 나이는 1988년생으로 두살차이인데요.

정혜성 남동생은 2003년생으로 무려 12살 차이입니다. 현재 20살이 된 막내 남동생이에요.

호적메이트에선 집을 공개하며 함께 살고 있더라구요.

 

 

정혜성 키는 167cm입니다. 학력정보로는 영동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입니다.

은광여고는 송혜교, 한혜진, 이진이 졸업한 학교죠.

정혜성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김소연, 최다니엘, 천호진, 유수빈 등이 속해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소속사를 옮겼었죠. 정혜성은 드라마 감자별 2013QR3과 오만과 편견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정혜성이 출연한 드라마 작품으로는 블러드, 딱 너같은 딸, 오 마이 비너스, 구르미 그린 달빛, 김과장,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이 있습니다.

 

2022.01.18 - [정보] - 조준호 유도 조준현 나이 결혼

 

 

 

작년 조선구마사 드라마에 출연했으나 조기종영하였어요.

정혜성은 포맨 안녕나야, 씨엔블루 이렇게 예뻤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왼손잡이로 알려진 정혜성인데요.

정혜성은 에이핑크 김남주와도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어요.

 

 

정혜성은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정혜성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instagram.com/junghyesung91

그동안 놀라운 토요일, 아는형님, 런닝맨, 해피투게더, 두니아 처음만난세계 등 예능에 출연한 정혜성입니다.

 

 

정혜성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 배우와 가상부부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우결 방송에선 정혜성 아버지가출연하기도 했었죠.

정혜성 아버지는 딸 정혜성에 대해 여자란 복잡하고 예민하고 항상 예뻐해줘야 한다고 언급했어요. 과거 정혜성은 B1A4 공찬, 씨엔블루 강민혁과 열애설이 있기도 했습니다.

 

 

 

정혜성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1IypRAqwWdpWWVE5w5wxSA

그러고보니 정혜성 아버지는 정혜성 대학교 엠티를 따라가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엠티 장소가 수영장 있는 펜션이었는데 아버지가 멀찌감치 뒤에서 지켜보고 있었다고 하죠.

 

 

물론 정혜성 언니 엠티에도 아빠가 따라갔었다고 하네요.

정혜성 롤모델은 김혜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혜성은 실제로 누군가를 좋아하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호적메이트 정혜성 남매 일상 기대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