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물다섯 스물하나 남주혁 나이 출연드라마 키 프로필 소속사

 

 

 

남주혁

 

남주혁 배우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주연을 맡았습니다.

남주혁 키는 187cm로 피지컬이 정말 좋은데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는 김태리, 남주혁, 김지연, 최현욱, 이주명 등이 출연합니다. 불가살 후속으로 방영됩니다.

 

 

남주혁 프로필 정보 알아볼게요. 남주혁 나이는 1994년생으로 29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그래서 종종 사투리를 쓰기도 합니다.

 

 

 

남주혁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공유, 공효진, 김재욱, 서현진, 정유미, 전도연, 수지 등이 속해 있습니다. 원래 YG 소속이었던 남주혁이에요.

남주혁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남주혁 배우에요.

 

 

원래 남주혁은 모델로 데뷔하였는데요. 2014년 잉여공주 드라마를 통해 배우 데뷔를 하였습니다.

악동뮤지션(AKMU) 200%, Give Love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기도 한 남주혁인데요. 정말 청춘물에 잘 어울리는 청량함을 보여주었어요. .

 

 

남주혁은 후아유 - 학교 2015, 치즈인더트랩, 눈이 부시게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이번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역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6부작으로 4월 종영예정이에요. 줄거리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남주혁은 IMF로 풍비박산 나버린 집안의 장남 백이진 역할입니다. 억척스럽게 살아가다 기자가 되었죠.

남주혁 아버지 역할은 배우 박윤희가 맡았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권도은 작가가 집필하였어요.

 

 

남주혁 김태리 케미 기대되는데요. 예전에 김태리와 남주혁은 아웃백과 KB국민카드 광고 촬영을 같이 하기도 했습니다.

남주혁은 어떻게 해야 캐릭터를 다채롭게 보여드릴 수 있을 지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남주혁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구요.

 

 

취미는 농구라고 해요. 남주혁 학력은 상리초등학교, 창용중학교, 수일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학과를 다녔어요.

남주혁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런닝맨, 삼시세끼 고창편,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커피프렌즈, 전지적 참견 시점, 어쩌다 사장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남주혁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과거 이성경 배우와 사귀기도 했으나 결별했습니다. 이성경과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같이 출연했었죠.

현재 남주혁 여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남주혁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instagram.com/skawngur

롯데 자이언츠의 팬으로 알려진 남주혁인데요. 모델로 구성된 농구팀 코드원 소속으로도 활동했습니다.

 

 

남주혁 목소리 너무 멋있어요. 피부도 정말 좋더라구요.

디올 뷰티 한국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남주혁 배우에요. 남주혁은 투썸플레이스, 탑텐, 컬럼비아, 하이네켄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남주혁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화려한 유혹,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하백의 신부 2017, 보건교사 안은영, 스타트업 등이 있습니다. 남주혁이 출연한 영화로는 안시성, 조제, 리멤버가 있어요.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1994년생인 남주혁은 1998년 시대의 인물을 연기하기 위해 대본에 충실했다고 해요. 스포츠 기자를 직접 만나 스포츠국에 있는 상황, 리포팅 장면 등을 배웠다고 해요. 스물다섯 스물하나OST에는 NCT 태일이 참여했습니다. (스타ㅏㄹ이트) 그러고보니 자우림 노래랑 제목이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