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발표

 

 

 

 

이장원, 신재평으로 이루어진 페퍼톤스는 좋은 노래가 정말 많은데요.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아내는 배다해 가수라고 하는데요.

배다해는 현재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또한 지난 5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기도 했었어요.

이장원 배다해 결혼 축하합니다.

아마 가수 배다해는 남자의 자격 넬라판타지아 노래로 아시는 분이 많으실겁니다.

이장원은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죠.

 

 

 

페퍼톤스 소속사는 안테나 뮤직입니다.
유재석, 정승환, 권진아, 이진아, 정재형 등이 속한 곳이죠.
이장원 나이는 1981년생으로 41세입니다.
부인 배다해 나이는 1983년생 39세입니다.

 

 

제주도 홍보대사로도 활동하는 배다해입니다.
이장원은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태어났는데요
키는 181cm이며 훈남입니다.
2004년 페퍼톤스로 데뷔하였죠.

 

 

이장원 학력이 화제이기도 했는데요. 
대전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한국과학기술원을 다녔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해요.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그리고 이제 아내가 생겼네요.

 

 

 

이장원은 배다해와의 결혼에 대해 올해 연초에 소개로 만났다고 밝혔는데요.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해준다며 언급했습니다.
페퍼톤스에서 베이스와 보컬을 맡고 있는 이장원입니다.
이장원 어머니는 음악가(피아니스트) 출신이라고 해요.

 

 

머리가 좋은 뇌섹남 이미지를 가진 이장원입니다
카이스트를 조기입학한 수재로 문제적 남자 외에도 1대100, 해피투게더, 대탈출2 등에 출연했어요.
올해 6월 이정원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었습니다.
하석진 편에 김지석과 함께 출연했던 것인데요.

 

 

당시 하석진, 김지석과 연애와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었는데요.
배다해와 사귀고 있었을 줄 몰랐네요.
그러고보니 최근 하석진은 라디오에서 자신은 이장원보다 결혼을 늦게할 것 같다고 언급하기도 했었어요.
참고로 이장원이 중학교 때 측정한 IQ는 150이라고 하네요.

 

 

 

이장원이 속한 페퍼톤스는 2018년 정규 6집 LONG WAY를 발매했었습니다.
그동안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 긴여행의 끝, Superfantastic 등의 노래로 호라동했습니다
얼마전에는 스텔라장과 FILM LOVE 노래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페퍼톤스는 초면에 사랑합니다, 크크섬의 비밀 등 드라마 주제가에 참여하기도 했어요.

 

 

이장원 배다해 결혼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배다해 고향은 서울입니다.
계원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나왔습니다.
배다해는 2010년 남자의 자격-하모니 편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배다해 소속사는 코엔스타즈입니다.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셜록 홈즈, 아르센 루팡, 모차르트! 등 뮤지컬에 출연했습니다.
유기견을 키우며 이효리, 안혜경과도 친분이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