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윤희 이동건 이혼사유 남편 나이 딸 이로아 가족 프로필

 

이효리 닮은꼴로 알려진 배우 조윤희입니다. 조윤희가 용감한솔로육아 내가키운다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조윤희 외에도 채림, 김현숙, 김나영 등이 출연하였는데요. 공통점이라면 이혼을 하고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다는 점입니다. 조윤희는 작년 5월 이혼하였습니다.

 

 

조윤희 전남편은 이동건입니다. 참고로 용감한솔로육아 내가 키운다 예능프로그램은 혼키클럽에서 제목이 변경되었습니다. 조윤희 나이는 1982년생으로 40세입니다. 전남편 이동건 나이는 1980년생으로 42세입니다.

 

 

지난 2017년 결혼한 조윤희 이동건 부부인데요. 당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를 통해 연인이 되었었죠. 물론 두사람의 결혼은 큰 화제였습니다. 또한 이혼 역시 화제를 모았습니다.

 

 

조윤희가 해피투게더 mc를 맡을 때도 그렇고 서로 언급을 자주 했었습니다. 이동건은 조윤희를 베이비라는 애칭으로 불렀고 그래서 다들 잉꼬부부로 알고 있었구요. 2017년 12월 딸 이로아 양을 출산하였습니다. 이혼 후에는 조윤희가 양육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3년만에 헤어진 조윤희 이동건 부부인데요. 협의 이혼으로 이혼 사유로는 성격차이라고 밝혔습니다. 서로 다른점이 많았고 오랜 상의를 했다고 하죠. 조윤희 소속사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이혼당시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에 대해 양해를 바란다고 밝혔었어요.

 

 

 

그러고보니 조윤희는 과거 결혼기념일 전날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넘어간 이동건 생각에 서러워 자기 전에 눈물을 흘린 적이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었죠. 이혼 후 조윤희는 TV동물농장을 통해 복귀하였습니다. 조윤희는 현재까지 유기견·장애견 14마리를 키운 것으로 알려져 있었어요.

 

 

조윤희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입니다. 1998년 패션잡지로 데뷔하였습니다. 조윤희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윤희 학력정보로는 이매중학교, 수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조윤희의 딸 로아와 조윤희의 일상인데요. 첫 만남에서부터 카메라와 사랑에 빠지고, 해님과 통화하는 등 조금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로아의 매력이 보여졌습니다. 조윤희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로아와 달리 정석대로 생활하는 엄마라고 해요. 딸을 공개하다니 놀랐네요.

 

 

 

조윤희는 과거 인터넷에 퍼지는 딸 사진에 대해 삭제 요청을 하기도 했었거든요. 조윤희가 출연한 영화로는 태극기 휘날리며, 4교시 추리영역, 공모자들, 기술자들, 조선마술사, 럭키 등이 있습니다. 전 이수영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조윤희가 기억에 남는데요. 이수영 I Believe, 라라라, 차라리, 덩그러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광화문 연가에 출연했었습니다.

 

 

조윤희는 과거 볼륨을 높여요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구요. 해피투게더 4, 마이보디가드, KBS 뮤직플러스 등 여러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조윤희는 민효리과도 닮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윤희가 출연한 드라마로는 황금물고기, 왕의 얼굴, 피리부는 사나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이 있습니다.

 

 

MBC 연기대상 신인상과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KBS 연기대상 여자 우수연기상도 수상했었어요. 현재 조윤희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으나 결혼 전부터 결혼 후까지의 게시물은 전부 삭제했습니다. 이혼 후에는 업로드를 안하고 있어요.

 

 

조윤희가 출연하는 용감한 솔로육아 내가 키운다 방송은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혼자 아이를 키운다는게 쉬운게 아니죠. 조윤희는 솔로 육아 2년차입니다.

 

 

 

 

조윤희는 혼자 해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고 용기가 필요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윤희 응원합니다. 각종 육아 팁과 정보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조윤희 차기작도 궁금하네요. 용감한 솔로육아 내가 키운다는 매주 금요일 JTBC에서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2021.07.06 - [정보] - 혼밥인생 최백호 나이 아내 재혼 가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