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소진 배우 나이 학력 결혼 드라마 프로필

 

 

 

김소진

 

김소진 배우는 최근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 출연하였습니다.

김소진, 진선규, 김남길이 출연하는 드라마로 프로파일러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김소진 배우의 첫 드라마 주연작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김소진 배우는 주로 연극, 영화에 출연해왔습니다.

 

 

전 작년 극장에서 영화 모가디슈를 봤었는데요. 김소진 배우는 김윤석이 맡은 한신성 대사의 부인 김명희 역할이었습니다. 당시 독실한 개신자 역할로 중요한 역할이었죠.

김소진 배우 프로필 알려드릴게요.

 

 

 

김소진 나이는 1979년생으로 44세입니다. 김소진 고향은 서울특별시인데요.

극단 차이무 소속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현재 김소진 소속사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강소라, 민효린, 임시완, 최찬호, 조승연 등이 속해 있습니다.

 

 

김소진은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에서 자랐다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살았기 때문에 인제출신으로 언급하기도 해요.

2008년 연극 시동라사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김소진 학력은 기린 초등, 중등, 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나왔습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네요.

 

2022.01.14 - [정보] - 김남길 나이 소속사 키 드라마

 

 

김소진 배우는 개인 sns를 하지 않아요.

김소진은 2016년 드라마 결혼계약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서진, 유이가 출연했었죠.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박보람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12부작입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김소진 배우는 범죄자를 쫓는 기동수사대 팀장 윤태구 역할입니다. 홍보를 위해 김소진, 김남길은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가하기도 했죠.

권일용, 고나무의 에세이 책이 원작으로 김남길 모티브가 권일용 프로파일러입니다. 강력반 형사 윤태구(김소진)은 경찰청에서 언제나 중심을 잃지 않는 인물입니다. .

 

2022.01.02 - [정보] - 진선규 나이 아내(부인) 박보경

 

진선규 나이 아내(부인) 박보경

진선규 나이 결혼 아내(부인) 박보경 프로필 출연영화 최근 미우새 게스트로 출연한 진선규 배우인데요. 진선규 배우는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

baeristar.tistory.com

 

 

김소진 배우는 김남길에 대해 현장에서 여유와 유연함을 가지고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진선규에 대해 연기에 대한 순수한 열정이 느껴졌다고 하네요.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는 김혜옥, 서동갑, 김원해, 정순원, 이대연, 려운 등이 출연합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극본은 설이나 작가입니다.

 

 

김소진 배우가 출연한 영화로는 모가디슈, 남산의 부장들, 미성년, 공작, 마약왕, 재심, 아이캔스피크, 도리화가, 신의 한수, 더 테러 라이브, 스파이 등이 있습니다. 더킹 안희연 역할로 김소진은 대종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 이후 6년만에 드라마 출연을 한 김소진 배우 연기 기대됩니다.

 

 

 

김소진 배우가 출연한 연극으로는 단편소설집, 우리가 사랑했던 정원에서, 낫심, 만추, 그날들, 러브 등이 있습니다. 김소진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출연 계기에 대해 사람이 궁금해지는 사람을 궁금하게 만드는 작품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기존 범죄 수사를 다룬 드라마들과 달랐다고 하네요. 프로파일러, 형사, 범죄자, 피해자, 기자 등 인물이 출연하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입니다.

 

 

김소진 배우는 윤태구 역할을 연기하면서 형사로서 이 일을 왜 하는지 생각해봤다고 해요. 윤태구 캐릭터에 대해 결국 이 일을 포기하지 않고 지켜내기 위해 신중함과 냉철함을 잃지 않으려 끊임없이 노력하는 인물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김소진은 여자 형사를 만나 역할 연구를 했다고 합니다 김소진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없어요.

 

 

원래 소속사 없이 활동해 온 김소진 배우입니다. 매니저도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모가디슈 영화 모로코 촬영 때도 매니저가 없었다고 합니다. 더테러 라이브 이지수 기자 역할도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앞으로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악의 마음을 따라가는 것도 궁금한데, 여기에 악의 마음을 읽는 사람들의 마음이 더욱 궁금해서 출연을 하게 된 김소진 배우 프로필 정보였습니다.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연극 부문을 수상하였어요. 김소진 배우는 영화 비상선언에도 출연하여 촬영을 마쳤습니다.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등이 출연하며 김남길도 출연합니다.

 

 

참고로 진선규와 김소진은 선후배 사이입니다. 연극 무대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었어요. 진선규는 2017년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어요. 김소진은 2017년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