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코로나19 확진판정 자가격리 (임영웅 영탁 자가격리)

 

 

트로트가수 장민호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러고보니 작년에는 이찬원이 코로나 확진을 받았었는데요.
요즘 연예인들의 코로나 확진 소식이 많네요.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top6로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와 함께 합니다.

 

 

 

그래서 장민호는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에 출연중인데요.
장민호는 개인활동으로 내딸하자 mc로도 활약하며 골프왕 예능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로나가 더 확산 될 수도 있겠어요.
얼른 코로나 완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행히도 뉴에라프로젝트에 따르면 장민호는 코로나19 검사 결과 확진이 나왔으나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고 합니다.
물론 자가격리 중으로 스케줄은 취소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미스터트롯 콘서트도 취소, 연기된 상황이에요.

 

 

모든 공식 일정을 취소한 장민호입니다.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던 직원 등도 모두 검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역시 코로나 검사를 하였다고 해요.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수영선수 박태환이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었다는데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뭉쳐야 찬다 시즌2 출연진들이 대부분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었습니다.
김요한, 윤동식, 모태범, 이형택 등이요.
TOP6중에서 장민호만 양성으로 판정받았다고 해요.

 

 

사실, 장민호는 병원에서 속성 검사를 받았을 때 음성이었는데요.
확실한 결과를 위해 정밀 검사도 진행했던 것인데 확진판정을 받았네요.
장민호 나이는 1977년생으로 45세입니다.
장민호 본명은 장호근이에요.

 

2021.05.05 - [정보] - 임영웅 담배 실내흡연 문신 논란

 

장민호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19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하였는데요.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결승전 최종 6위를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의 맏형으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장민호입니다.
참고로 김호중은 공익근무요원 근무중이에요.
장민호 노래로는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사랑해 누나, 7번국도, 읽씹 안읽씹 등이 있습니다.
작년에는 드라마 꼰대인턴 주제가에도 참여했었어요. (대박 날 테다)

 

 

장민호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장민호 키는 180CM입니다.
학력은 인천대건고등학교 졸업이에요.
장민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angminho7/

 

그동안 내일은 미스트롯2, 미우새,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도레미마켓,
아내의 맛, 히든싱어, 아는형님 등 여러 예능에 출연했던 장민호입니다.
톱6 멤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것은 이찬원 이후 두번째인데요.
사랑의 콜센타 녹화 촬영은 취소되었다고 해요.

2021.07.13 - [정보] - 서지석 프로필 나이 아내

2021.07.13 - [정보] - 정엽 가수 나이 결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