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라논나 나이 남편 아들 본명 프로필

 

 

대화의 희열3에 출연한 밀라논나가 화제입니다.
밀라논나 본명은 장명숙입니다.
작년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아마 밀라논나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한국인 최초 밀라노 패션 유학생인 밀라논나인데요.
밀라논나 나이는 1952년생으로 70세입니다.
2019년 유튜브 채널 밀라논나(Milanonna)를 개설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구독자가 81만명이 넘죠.

 

 

 

그동안 키, 김연경, 한예슬 등과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구독자를 아미치(친구들)라고 부르며 친근하고 교양있는 할머니 모습을 보여줍니다.
밀라논나 영상을 보면 전문적인게 느껴지고 편안하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요
밀라논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1978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유학 생활을 하였구요.
밀라논나는 유명 백화점의 패션 담당 바이어, 무대의상 디자이너와 교수로 활약했습니다.
특히 살바토레 페라가모 브랜드를 한국에 런칭했던 밀라논나입니다.
막스마라 역시 런칭했다고 하더라구요.

 

 

밀라논나는 돌체 앤 가바나의 도메니코 돌체와 클레스메이트였다고 하는데요.
뛰어난 패션 감각과 애티튜드 정말 멋있습니다.
늙게 된다면 꼭 밀라논나처럼 늙고 싶어요.
밀라논나는 1986년 서울 아시안게임 개∙폐회식 의상 디자인을 맡기도 했었구요.

 

 

세계 3대 오페라 하우스 이탈리아 스칼라 극장에서 동양복 컨설턴트로 근무했습니다.
밀라논나는 세계적인 성악가 루치아노 파바로티와도 친했다고 해요.
밀라논나 종교는 가톨릭입니다.
학력은 숙명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장식미술학과 졸업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남편과 아들 두명이 있는데요.
둘째 아들인 민준홍 작가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었어요.
남편 얼굴은 영상에는 출연하지만 모자이크로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밀라논나 아들 민준홍 씨는 미술작가로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밀라논나는 현대 쏘나타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바다에서는 베르사체를 입고 도시에서는 아르마니를 입는다라는 책을 저술하기도 했습니다.
밀라논나는 삼풍백화점의 해외명품담당 고문이었다고 해요.
1995년 삼풍백화점 붕괴사고가 있었죠.

 

 

 

약 1500명의 사상자를 냈던 큰 사고였습니다.
500명이 넘게 사망하였고 부상자도 많았습니다.
아무튼 페라가모를 입점시키려고 밀라논나 장명숙을 영입했던 삼풍백화점입니다.
밀라논나는 삼풍백화점에 여러 수입브랜드를 들여왔었어요.

 

 

당시 고3이었던 큰아들이 아팠을 때 밀라논나는 아픈 아들을 중환자실에 두고
미팅을 하러 부가티회장인 로마노 아르티올리를 만나기도 했었다네요.
이탈리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으니까요.
삼풍백화점 붕괴 사고날은 밀라논나가 출근하지 않는 날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 동기인 친구, 부하직원과 비서를 모두 잃었죠.
그뒤 밀라논나는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밀라논나는 이탈리아 정부로부터 '명예기사' 작위를 수여받기도 했습니다.
짧게 자른 백발 머리도 정말 멋있는데요.

 

 

환경을 위해 염색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밀라논나 뜻은 밀라노라는 지명에 할머니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논나'를 합친 단어입니다.
70세 나이에도 꾸준히 몸매관리를 하는 밀라논나입니다.
유튜브에선 각종 쇼핑 팁과 옷 입는 방법을 소개하죠.

 

 

 

밀라논나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Milanonna

 

밀라논나 Milanonna

패션과 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함께해요 아미치들~ Instagram @mila_no_nna

www.youtube.com

저도 구독을 했답니다.
대화의 희열3에서는 페라가모 회장과 만나 협상했던 에피소드를 언급했습니다.

 

 

미란고니스쿨에서 영화와 무대의상을 위한 디자인 공부를 한 밀라논나입니다.
이태리 유학은 결혼 후에 남편과 같이 간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남편은 대학교 4학년 2학기 때 은사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2021.07.14 - [정보] - 김원희 남편 나이 직업 학력 아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